소울드랍 유러피언 친환경 온가족, 유아 세제


미디어

미디어

뒤로가기
제목

바닐라코, 세 번째 ‘제로 프로젝트’ 소울드랍과 협업

작성자 소울드랍(ip:)

작성일 2019-11-07

조회 1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바닐라코, 세 번째 ‘제로 프로젝트’ 소울드랍과 협업


바닐라코가 ‘제로 프로젝트’의 세 번째 협업 브랜드로 유러피안 친환경 브랜드 소울드랍(souldrops)을 선택했다.

바닐라코는 누적 판매량 4000만개를 돌파한 시그니처 아이템 ‘클린 잇 제로(Clean it zero)’의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제로 프로젝트를 이어가고 있다.
제로 프로젝트의 파트너는 성능뿐 아니라 성분까지 책임지는 브랜드로 엄선되며
지난 7월 프리미엄 덴탈케어 루치펠로, 10월 아마존 1위 유기농 여성용품 브랜드 라엘과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세 번째 제로 프로젝트에 함께하는 소울드랍은 헝가리에서 탄생한 브랜드다.
‘한 컵의 세제, 자연과 향기를 담다’라는 콘셉트로 안전한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하며,
전 제품에 동물실험을 진행하지 않는 등 친환경 라이프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또 세계적 디자인 어워즈에서 10여 회 수상할 만큼 감각적인 아이템으로,
러블리한 컬러로 구성한 클린 잇 제로와 함께 평범한 일상 공간을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바닐라코와 소울드랍이 함께하는 이번 제로 프로젝트는 11월 1일부터 12일까지 G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콜라보 세트는 클린 잇 제로와 함께 인간과 자연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소울드랍의 세탁세제, 섬유유연제가 포함된다.
프로젝트에서는 300개 한정으로 판매되는 콜라보 세트 2종을 포함해 4가지의 다채로운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바닐라코는 제로 프로젝트 기간 중 G마켓을 통해 바닐라코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6만원 상당의 라라랩 히알루론샷 모이스쳐라이징 마스크(5매입)를 증정한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소울드랍과 함께하는 이번 세번째 제로 프로젝트는
일상에 ‘깨끗한 즐거움’을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성능과 성분 모두 타협하지 않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평범한 클렌징 루틴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할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출처 : 보건뉴스 김혜란 기자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바닐라코X소울드랍-연출컷-03.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하단고정_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