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ㅣ 주문 / 배송 관련 공지사항 - 소울드랍, 유기농 아기 온가족 세제 소울드랍


공지사항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FAQㅣ 주문 / 배송 관련

작성자 소울드랍(ip:)

작성일 2018-10-15

조회 24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상품 주문

- 아래와 같은 단계로 이루어 집니다. 
  상품검색 > 장바구니에 담기 > 회원  ID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 주문서 작성 >결제방법선택 및 결제 > 주문 성공 화면 (주문번호)
- 미입금으로 인한 주문이 취소된 경우에는, 새롭게 주문서를 작성 해주셔야만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 상품 및 배송과 관련한 별도의 요청사항이 있는 경우 배송지 입력 시 배송메세지에 "요청사항"이라 표시 후 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배송 상황 
- 운영자측 또는 자동입금확인 매칭 시 주문처리상태 - 상품준비중
- 상품준비를 위한 입금확인 된 주문건을 일괄 취합할 시 주문처리상태 : 배송준비중
- 택배 예약을 위하여 송장번호 부여 시 : 배송준비중
- 송장번호 부여 완료된 주문건의 운송장 출력 시 : 배송준비중
- 출력된 주문건들의 재고 보유 확인 및 상품 포장 및 출고전 : 배송준비중
- 출고될 상품을 해당 택배사에서 일괄 픽업 시 : 배송준비중
- 실제 운송차량을 통해 배송중일 경우 : 배송중
- 고객님 수취확인~3일 후 : 배송완료


배송 기간 
- 상품 주문 후 결제가 완료되면 상품준비가 시작됩니다. 
- 공휴일 및 토, 일 제외 오후 2시 이전 구매시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지역에 따라 영업일 2-7일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송장발급업무는 당일 1회 일괄 출력됩니다.
- 마감 이후 주문건은 익일날짜로 상품준비가 시작됩니다.
- 추석 및 설 명절 기간은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기간이 2~3일 정도 지연될 수 있습니다.
- 태풍 등의 재난재해가 발생한 지역의 경우 택배사 사정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묶음 배송 
- 각각 배송비를 결제하셨다면 결제한 배송비는 적립금  또는 환불처리를 해드리오니, 고객센터 또는, 커뮤티니 >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 주문 완료 후 추가 주문이 있을 경우에 당일 주문건에 한하여 묶음배송 처리가 가능합니다. (2시 이전)

당일 주문건은 같은 날짜에 출력되는 운송장을 의미하며, 오후 2시 마감 이후 주문건은 익일 날짜로 처리됩니다. 

주문과 결제를 마친 후 운송장 업무가 마감되기 전(오후 2시 이전) 커뮤니티> 문의하기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담당자 확인 후에 전산처리를 통하여 묶음배송됩니다.

- 사전 묶음배송 신청 없이 배송비를 제외한 추가 주문건의 결제액을 선입금하신 후 일방적인 통보를 하시는 경우에는 묶음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 배송전 추가로 묶음을 요청하실 경우에도 당일 주문건이 아니면 묶음배송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 변경, 취소, 배송지 변경 
- 주문하신 상품 출고 전일 경우에 가능하며 고객센터 (070-5222-0841) 전화 또는  커뮤티니 >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 배송 출고 후에는 주소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배송추적 

- 홈페이지 일반 구매시 로그인 후, My page > Order 클릭 후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 하시면 배송추적 가능합니다. 

- 홈페이지 네이버 페이 구매시 네이버페이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 단, 배송중 이후 부터 송장추적이 가능하시니 배송 상황 노출상태를 확인 요청드립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하단고정_top